티스토리 뷰

지난 포스팅에서 다루지 않은 시라노 넘버 가사 추가. (참고) 앙상블 떼창 넘버들은 일단 보류. 류라노 기준. 더블 캐스팅의 경우 어미나 단어가 약간 다를 수 있음. 오기재 및 오타 지적 환영.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라노 하세요:)

 

 

초연 (2017) - 누군가

 

내 마음에 자꾸 떠오르는 사람이 생겨버렸죠

나도 모르게 심장이 떨리고

온종일 꿈꾸는 기분

마주친 눈이 조용히 반짝인 그 순간

내 삶이 깨어났어

아주 조금 때로는 좀 많이

한없이 외로웠는데

참 신기하게 그이의 미소는

내 영혼을 위로해요

문득 난 궁금해져요

혹시 그 사람도 나와 같은 맘일지

자상하고 선하고 용감한 남자

당차고 고귀한 신사

얼굴도 어쩜 그렇게 잘생겼는지

특별한 사람 나만을 위한 사람

찾아온 것 같아요

재연 (2019) - 누군가

 

내 마음에 자꾸 떠오르는 사람이 생겨버렸죠

나도 모르게 심장이 떨리고

온종일 꿈꾸는 기분

마주친 눈이 조용히 반짝인 그 순간

내 삶이 깨어났어

아주 조금 때로는 좀 많이

한없이 외로웠는데

참 신기하게 그이의 미소는

내 영혼을 위로해요

문득 난 궁금해져요

혹시 그 사람도 나와 같은 맘일지

자상하고 선하고 용감한 남자

당차고 고귀한 신사

얼굴도 어쩜 그렇게 잘생겼는지

특별한 사람 나만을 위한 사람

찾아온 것 같아요

 

 

초연 (2017) - 만약 내가 말할 수 있다면

 

가슴속에 맺힌 말들이 너무나 많은데

내 안에서 끝없이 외치는데

말 한마디조차 못하는 무식한 나의 입술아

원망스럽다 네가 한심할 뿐

어설픈 꿈들은 물거품이 되고

그녀의 집 앞을 초라하게 서성이네

그 눈을 바라보면 갑자기 세상이

멈춰버리는 걸 어떡해

이 맘을 솔직하게 다 보여주고 싶은데

답답하고 숨이 막혀 표현할 길 없으니

도무지 알 수 없어 사랑이란 놈을

이렇게 원해도 난 가질 수 없는 걸까

아직 나 많이 부족하지만

이 마음만큼은 진실하단 걸 알아줘요

그래 내 사랑을 위해

다가서기 위해 내가 노력해야 해

어떡하든지 말을 해야 하는데

정말 행복할 텐데

말을 할 수 있다면

재연 (2019) - 만약 내가 말할 수 있다면

 

가슴속에 맺힌 말들이 너무나 많은데

내 안에서 끝없이 외치는데

아무 쓸모없는 입술아 차라리 나를 떠나라

원망하는 것조차 지칠 뿐야

어설픈 꿈들은 물거품이 되고

그녀의 집 앞을 초라하게 서성이네

그 눈을 바라보면 갑자기 세상이

멈춰버리는 걸 어떡해

이 맘을 솔직하게 다 보여주고 싶은데

미칠 듯이 숨이 막혀 표현할 길 없으니

도무지 알 수 없어 사랑이란 놈을

이렇게 원해도 난 가질 수 없는 걸까

그대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그대뿐인데 진실한 마음을 왜 몰라요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마

이렇게 끝나선 안돼 어떡하든지

어떡하든지 말을 해야 하는데

정말 행복할 텐데

말을 할 수 있다면

 

 

초연 (2017) - 안녕 내 사랑

 

내 모습을 숨긴 채 당신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허락해주세요.

 

(록산) 숨긴 채요?

 

네. 당신은 빛 속에 나는 어둠 속에. 그게 우리한텐 어울려요.

이러고 있으니까 마치 당신과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는 느낌이네요.

 

(록산) 저도 그래요. 왠지 목소리조차 다르게 느껴져요.

 

목소리가 아닌, 마음의 소리를 듣고 있기 때문입니다.

 

(록산) 그런데 왜 난 당신의 말속에서 슬픔이 느껴지죠?

 

록산, 인생에서 한 번쯤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이 찾아온다고 하죠?

그 사랑을 겪지 못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슬픔이 아닐까요?

 

 

(록산) 만약 그 사랑이 우리에게 찾아온 거라면,

제게 어떤 말을 들려주시겠어요?

 

나의 천사 나의 꿈

내 영혼의 숨결 같은 그대여

꿈인가요 이 순간

그대 그 미소가 날 살게 해요

재연 (2019) - 안녕 내 사랑

 

록산, 난 지금 당신과 처음으로 말을 하는 기분이예요.

처음부터 다시 할 테니 들어줘요, 내 영혼의 고백을.

 

(록산) 그럼 내려갈게요.

 

아니요, 거기서 들어줘요.

얼마나 멋진 일이예요.

어둠 속에서 서로의 모습을 짐작만 한다는 게.

 

 

 

 

 

(록산) 그런데 왜 당신의 말속엔 슬픔이 가득하죠?

 

내 말들이 재주를 부려 혹여 다른 빛깔을 낼까 봐.

내가 다듬고 골라 그대에게 바친 언어들이

꽃다발처럼 곧 시들어버릴까 봐 정말 두려워요.

그러니 다발로 엮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말할게요.

 

(록산) 어떤 말이든 좋아요, 당신의 진심이라면.

 

 

나의 천사 나의 꿈

내 영혼의 숨결 같은 그대여

꿈인가요 이 순간

그대 그 미소가 날 살게 해요

 

 

초연 (2017) - 마침내 사랑이

 

그 목소리 무언가 새로워요

내 마음을 뜨거운 강물처럼 감싸주네요

숨이 막힐 듯 떨려와요

내 모든 걸 꿰뚫어 보는 듯한 당신의 말

어쩐지 익숙한 건 기분 탓일까

다정하고 따뜻한 느낌

왜 몰랐던 걸까 이토록 진실한 그대

숨 쉬는 공기마저 달라졌어

잠들어 있던 나의 삶에 눈을 뜨게 한 설레임

이제야 찾아왔네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두렵지 않아

다가올 미래를 알 수 없지만

그대로 완벽할 거야 함께 있으니

모든 게 아름다워

이제서야 깨어난 내 소중한 사랑

날 보며 눈부시게 인사하네

시간이 이대로 영원히 멈춰진다면 좋겠어

난 다시 태어난 거야 내게 와준 사랑

재연 (2019) - 마침내 사랑이

 

그 목소리 무언가 새로워요

내 마음을 뜨거운 강물처럼 감싸주네요

숨이 막힐 듯 떨려와요

내 모든 걸 꿰뚫어 보는 듯한 당신의 말

어쩐지 익숙한 건 기분 탓일까

다정하고 따뜻한 느낌

왜 몰랐던 걸까 이토록 진실한 그대

숨 쉬는 공기마저 달라졌어

잠들어 있던 나의 삶에 눈을 뜨게 한 설레임

이제야 찾아왔네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두렵지 않아

다가올 미래를 알 수 없지만

그대로 완벽할 거야 함께 있다면

모든 게 아름다워

이제서야 깨어난 내 소중한 사랑

날 보며 눈부시게 인사하네

시간이 이대로 영원히 멈춰진다면 좋겠어

난 다시 태어난 거야 내게 와준 사랑

 

 

초연 (2017) - 그의 입술에 닿는 나의 이야기

 

그 키스

내 입술로 맺어진 열매를

왜 나는 누릴 수 없나

패배뿐인 승리인가

내게 허락된 것은 쓰디쓴 잔 공허한 축배

사랑이란 짐승은 나를 조롱하고 비웃나

잔인한 영광이로다

내 말을 품은 입술에

나의 그녀가 입 맞출 때

재연 (2019) - 그의 입술에 닿는 나의 이야기

 

그 키스

내 입술로 맺어진 열매를

왜 나는 누릴 수 없나

패배뿐인 승리인가

내게 허락된 것은 쓰디쓴 잔 공허한 축배

사랑이란 짐승은 나를 조롱하고 비웃나

잔인한 영광이로다

내 말을 품은 입술에

나의 그녀가 입 맞출 때

 

 

초연 (2017) - 그를 부탁해요

 

그 사람을 어떻게든 지켜줘야 해요

이렇게 부탁할게요 당신이 해줘요

끼니를 거르지 않게 꼭 쉴 수 있도록

돌봐줘야 해요 당신이

(시라노) 그래요

적군과 맞서 싸울 때 위험하지 않게

당신이 막아주세요 방패가 돼 줘요

무모한 짓을 못 하게 말도 탈 수 없게

내 말 듣고 있나요 시라노

(시라노) 그럼요

제발 그 사람이 변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시라노) 노력해볼게요 허나 전쟁에선 어떨지

그런 말 하지 말아요 당신만 믿어요

날 대하듯 형제처럼 보살펴 주세요

마지막으로 한 가지 그이가 잠들 때

편지를 쓰도록 해 줘요 날 위해

재연 (2019) - 그를 부탁해요

 

그 사람을 어떻게든 지켜줘야 해요

이렇게 부탁할게요 당신만 믿어요

적군과 맞서 싸울 때 위험하지 않게

방패가 돼줘요 당신이

(시라노) 그래요

그이의 웃는 표정과 떨리는 몸짓들

소중하다는 말로는 충분하지 않은데

날 살아 숨 쉬게 하는 단 하나의 운명

이해할 수 있나요 시라노

(시라노) 그럼요

제발 그 사람이 변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시라노) 아무 걱정마요 몇 밤 자고 나면 올 테니

무사히 돌아오겠죠 당신이 있으니

날 대하듯 형제처럼 보살펴 주겠죠

마지막으로 한 가지 그이가 잠들 때

편지를 쓰도록 해 줘요 날 위해

 

 

초연 (2017) - 넘버 없음

 

 

 

 

 

 

 

 

 

 

 

 

 

 

 

 

 

 

 

 

 

 

 

 

 

재연 (2019) - 크리스티앙의 이별 편지

 

머릿속이 하얘지네요 이럴 때가 아닌데

그녀가 내 소식을 몹시 기다릴 텐데

어서 펜을 들고 내 맘을 표현해야 하는데

나는 또 그때처럼 그저 말문이 막혀

어떡해요 뭐라고 해

오늘 지나면 이 세상엔

나란 존재는 없단 말을 하면 되나요

미치도록 두려워요

다시는 그녈 볼 수 없단 생각에 난 눈물이 나요

 

(시라노) 크리스티앙, 좋은 생각만 해

예를 들면 돌아가서 록산이랑 뭘 할까

기분 좋아지지?

 

머릿속이 하얘지네요 셀 수 없이 많지만

큰 소리로 외쳐도 그녀는 못 듣겠죠

 

(시라노) 그럼 나한테 말해봐

 

보고 싶어 안고 싶어 

내 품에 가득 너를 안고

떨어지지 않을 거야 두 번 다시는

용기를 줘 난 이렇게 지난 추억이 될 순 없어

어떻게든 난 살아서 돌아가야 해

 

 

초연 (2017) - 영광을 향해

 

배도 찼겠다 한 번 가볼까

행운의 여신 미소 짓는다

뭐가 두렵나 그까짓 거 죽기밖에 더 하겠나

거친 운명의 맥박소리 우리를 부른다

가자 앞으로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우린 언제나 승리

인생 뭐 있나 이 한 몸 다 바쳐 싸우리

 

망설이지 마 절대 졸지 마

알 수 없는 내일을 즐겨봐

 

살려고 하면 죽게 되고

죽으려 하면 살리라

오늘 죽어도 기억 속에 영원히 살리라

가자 앞으로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우린 언제나 승리

인생 뭐 있나 이 한 몸 다 바쳐 싸우리

 

내게 주어진 남은 시간 얼마나 될지 몰라

나의 마지막 숨을 거둘 때까지 끝까지 앞으로

 

가자 앞으로 전진 (가자 앞으로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밝게 빛나는 승리

인생 뭐 있나 이 한 몸 다 바쳐

모든 걸 불태워 싸우리

재연 (2019) - 영광을 향해

 

한 손엔 검을 한 손엔 빵을

승리를 향해 높이 들어봐

뭐가 두렵나 그까짓 거 죽기밖에 더 하겠어

거친 운명의 맥박소리 우리를 부른다

가자 앞으로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우린 언제나 승리

찬란하리라 이 한 몸 다 바쳐 싸우리

 

망설이지 마 절대 졸지 마

알 수 없는 내일도 괜찮아

 

살려고 하면 죽게 되고

죽으려 하면 살리라

오늘 죽어도 기억 속에 영원히 살리라

가자 앞으로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우린 언제나 승리

찬란하리라 이 한 몸 다 바쳐 싸우리

 

.

.

 

세상 끝까지 전진 (세상 끝까지 전진)

오직 영광을 향해서

밝게 빛나는 승리

함께하리라 이 한 몸 다 바쳐

모든 걸 불태워 싸우리

 

 

※넘버가 완전히 달라졌으나, 제목은 동일하므로 함께 기재함※

초연 (2017) - 그녀는 당신을 사랑해

 

(크리스티앙) 바보 같네요 왜 몰랐을까

(시라노) 어이가 없군 정신 차려

(크리스티앙) 당신만 보면 빛나던 눈빛

(시라노) 빛나긴 뭐가 웃기는 소리

(크리스티앙) 나와 있을 땐 전혀 달라요

(시라노) 연인이니까 다르겠지

(크리스티앙) 날 보고 있어도 당신 얘기뿐

(시라노) 그거는 그냥

(크리스티앙) 사랑하니까 당신을

(시라노) 잘 들어 총알을 뚫고 달려왔잖아

(크리스티앙) 당신 위해

(시라노) 자네의 품에 안겼잖아

(크리스티앙) 편지 때문에

당신도 그녀를 사랑하잖아

(시라노) 이 친구 이거 잠이 덜 깼나

(시라노&크리스티앙) 확실해

 

(시라노) 차고 넘치는 사랑의 증거들

(크리스티앙) 맞아요 이 증거들

(시라노) 자네를 향한 그 몸짓들

(크리스티앙) 부정하면 할수록 더 분명하게 느껴지네요

(시라노) 상상력도 참 작가 납셨네

(크리스티앙) 왜 몰라요

(시라노) 쓸만했어 인정해줄게

(크리스티앙) 똑바로 좀 봐 진실을 외면한다고 돼요

 

(시라노) 그녀는 자넬 

(크리스티앙) 아니 당신을

(시라노) 자네가 바로

(크리스티앙) 당신이 바로

(시라노) 그녀의 사랑

(크리스티앙) 그녀의 사랑

(시라노) 자네야

(크리스티앙) 당신이야

(시라노) 아니야

(크리스티앙) 당신을 

(시라노) 자네를

(시라노&크리스티앙) 사랑해

 

 

 

 

 

 

재연 (2019) - 그녀는 당신을 사랑해

 

(크리스티앙)

총알을 뚫고 목숨을 걸고 급히 찾아온 그녀

그 편지들 속에 담겨진 내 영혼만을 사랑한대요

그녀의 진실한 마음은 

그녀가 사랑한 사람은

바로 당신

(시라노)

대체 뭔 소리를 하는지 잠이 덜 깼나 정신 좀 차려

큰 전투 때문에 쓸데없이 상상력이 풍부해졌나

(크리스티앙)

편지 모퉁이의 눈물 자국들

그래 알겠어요 당신도 그녀를 사랑하죠

그녀는 당신을 당신도 그녀를

(시라노)

헛소리 그만 미친 것 같군

(크리스티앙)

미칠 것 같아요 

(시라노&크리스티앙)

처음부터 그녀가 그토록 사랑한 사람은

(크리스티앙) 당신 (시라노) 자네였어

 

(크리스티앙) 

총탄이 울부짖는 소리

(시라노)

미친 듯 요동치는 마음

(시라노&크리스티앙) 

뜨겁게 뒤엉켜 폭발해

(시라노)

아니야 

이런 날 사랑할 리 없어

(크리스티앙)

거짓된 사랑할 수 없어

(시라노&크리스티앙) 

그녀의 진심을 알아야 해

(크리스티앙)

당신을 닮은 그 말투와 눈빛을 아니라 하지 마

(크리스티앙) 그녀는 당신을

(시라노) 자네를

(시라노&크리스티앙) 사랑해

(시라노) 그녀가 자네를 

(크리스티앙) 당신을

(시라노&크리스티앙) 원하는데

(시라노) 자네만을 (크리스티앙) 당신만을

(시라노&크리스티앙) 사랑해

 

 

초연 (2017) - 젊고 아름다운

 

(록산)

고이 잠든 내 사랑 일어나요

따뜻한 당신 품에 안아줘요

거짓말이죠 장난이죠

눈을 좀 떠봐요

눈을 떠 날 위해

(시라노)

이젠 말할 수 없어

(록산)

이제야 당신을

(시라노)

절대 

(록산)

진정한 사랑을

(시라노)

절대

(록산)

알게 됐는데

(시라노)

아주 오래전부터

(록산)

난 어떡해

(시라노)

전하지 못한 말

(록산)

다 끝난 건가요 아니죠 아니죠

(시라노)

입술 끝에 맴도는데

(록산)

그대가 잠에서 깰 때까지

(시라노)

이 마음을 잠재워야겠지

(록산)

난 그저 기도할게요

재연 (2019) - 젊고 아름다운

 

(록산)

고이 잠든 내 사랑 일어나요

따뜻한 당신 품에 안아줘요

거짓말이죠 장난이죠

눈을 좀 떠봐요

눈을 떠 날 위해

(시라노)

이젠 말할 수 없어

(록산)

이제야 당신을

(시라노)

절대 

(록산)

진정한 사랑을

(시라노)

절대

(록산)

알게 됐는데

(시라노)

아주 오래전부터

(록산)

난 어떡해

(시라노)

전하지 못한 말

(록산)

다 끝난 건가요 아니죠 아니죠

(시라노)

입술 끝에 맴도는데

(록산)

그대가 잠에서 깰 때까지

(시라노)

이 마음을 잠재워야겠지

(록산)

난 그저 기도할게요

 

 

초연 (2017) - 최고의 남자

 

시간의 저 끝까지 가 봐도

그런 사람이 또 있을까요

그런 사람

아이처럼 순수하고 아빠처럼 자상해요

이 세월이 무색하게 변함없고 한결같죠

찬란했던 시절 다 지나도

주눅 들거나 낙담하지도 않고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며

고집대로 신념대로 살아가요

가시밭 속을 걸으며

거인들을 무찌르며

온몸이 피투성이가 돼도

그의 길을 갈 뿐이죠

이 땅 위에 누가 그 사람을

함부로 판단할 수 있나

그의 가치를

이 캄캄한 세상 속에

그 사람만 빛나는데

언젠가는 모두 사라져도

오직 그 사람만은 여전할 거야

늘 그랬듯 진실하며 자유롭게 지금처럼

나의 곁에

 재연 (2019) - 최고의 남자

 

시간의 저 끝까지 가 봐도

그런 사람이 또 있을까

그런 사람

아이처럼 순수하고 아빠처럼 자상하고

이 세월이 무색하게 변함없고 한결같아

찬란했던 시절 다 지나도

주눅 들거나 낙담하지도 않고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며

고집대로 신념대로 살아가요

가시밭 속을 걸으며

거인들을 무찌르며

온몸이 피투성이가 돼도

그의 길을 갈 뿐이야

이 땅 위에 누가 그 사람을

함부로 판단할 수 있나

그의 가치를

이 캄캄한 세상 속에

그 사람만 빛나는데

언젠가는 다 사라지겠지

허나 그 사람만은 영원할 거야

늘 그랬듯 진실하며 자유롭게 지금처럼

나의 곁에

 

 

초연 (2017) - 안녕 내 사랑

 

(시라노)

나의 천사 나의 꿈

내 영혼의 숨결 같은 그대여

(록산)

그 목소리 그 말투는

(시라노)

꿈인가요 이 순간

그대 그 미소가 날 살게 해요

(록산)

왜 이렇게 익숙할까 그의 말들

(시라노)

안녕 그대 눈부신 내 사랑

(록산)

많이 바래져서 안보일 텐데

어쩜 그렇게 자연스럽게 말할까

(시라노)

소중한 나의 신부

지친 어둠이 내게 손짓해요

(록산)

그랬군요 당신이죠

(시라노)

기다려요 조금만

어떻게든 우린 함께 할 테니

(록산)

그 편지도 사랑의 말도

(시라노) 

안녕 그대 영원한 내 사랑

(록산)

그 눈물자국도 다 당신이었어

지난 세월 속에 그 모든 것이 다 당신

(시라노)

아니요 그건 내가 아니었어요

(록산)

아니요 그날 밤의 그 목소리도 다 당신이었어요

날 사랑한 건 당신이었다구요

(시라노)

록산, 난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어요

(록산)

그리고 지금도 날 사랑하고 있어요

왜 그 오랜 세월 동안 말하지 않았어요

그 편지 위에 피와 눈물 다 당신 거였다고!

(시라노)

그 피는 크리스티앙의 것이었으니까

그의 입술이 되어준 것뿐

(록산)

진심을 애써 숨겨왔군요

(시라노)

이렇게 마주쳐버린 운명

(록산)

우리는 하나였는데

(시라노)

안녕 그대 

(록산)

왜 그런 말을 해요

(시라노)

이별이 아니죠

(록산)

당신을 사랑해

(시라노)

걱정 말아요 곁에 있어요 여기

(시라노&록산)

그대 곁에

(시라노)

아주 잠시 안녕

재연 (2019) - 안녕 내 사랑

 

(시라노)

나의 천사 나의 꿈

내 영혼의 숨결 같은 그대여

(록산)

그 목소리 그 말투는

(시라노)

꿈인가요 이 순간

그대 그 미소가 날 살게 해요

(록산)

왜 이렇게 익숙할까 그의 말들

(시라노)

안녕 그대 눈부신 내 사랑

(록산)

많이 바래져서 안보일 텐데

어쩜 그렇게 자연스럽게 말할까

(시라노)

소중한 나의 신부

지친 어둠이 내게 손짓해요

(록산)

그랬군요 당신이죠

(시라노)

기다려요 조금만

어떻게든 우린 함께 할 테니

(록산)

그 편지도 사랑의 말도

(시라노) 

안녕 그대 영원한 내 사랑

(록산)

그 눈물자국도 다 당신이었어

지난 세월 속에 그 모든 것이 다 당신

(시라노)

아니요 그건 내가 아니었어요

(록산)

그날 밤 창가에서의 목소리도 다 당신이었어요

날 사랑한 건 당신이었다구요

(시라노)

록산, 난 당신을 사랑한 적이 없어요

(록산)

.

왜 그 오랜 세월 동안 말하지 않았어요

그 편지 위에 피와 눈물이 다 당신이었다고!

(시라노)

그 피는 크리스티앙의 것이었으니까!

그의 입술이 되어준 것뿐

(록산)

진심을 애써 숨겨왔군요

(시라노)

이렇게 마주쳐버린 운명

(록산)

우리는 하나였는데

(시라노)

안녕 그대 

(록산)

왜 그런 말을 해요

(시라노)

이별이 아니죠

(록산)

당신을 사랑해

(시라노)

걱정 말아요 곁에 있어요 여기

(시라노&록산)

그대 곁에

(시라노)

아주 잠시 안녕

 

 

@cjmusical, 시라노 재연 ost를 기원하며

 

공지사항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